“전통의 기초 위에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복지융합대학
복지융합대학은 복지영역에서의 선각자적인 역할과 미래 사회에 대한 창의적 도전이라는 비전 아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복지실천을 기본 바탕으로 삼고 있는 복지융합대학은 교훈인 경천애인 정신을 이어받아 현장리더의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일찍부터 우리대학은 한국 최초로 사회사업학을 설치하여 선진적인 다양한 교과목을 개발하고 이를 통한 인재 양성을 위한 일에 힘써왔습니다.
복지융합대학은 현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부단하게 도전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학생들이 타학문분야와의 융합에 관심을 가지면서 열정적으로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복지융합대학은 국내외의 유명대학에서 다양한 학풍을 쌓아온 교수들이 현장과 외국유명대학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통과 새로운 미래 영역의 개척이라는 과제를 실천하면서 창의적이고, 도전적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복지융합대학은 복지에 기초를 두면서 사회복지, 실버산업, 음악, 유니버설아트디자인, 스포츠복지 등에서 각자의 전문역량을 높이고, 또한 학문적으로 상호 연계하여 우리 학생들이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강남대학교 복지융합대학장 최 종 혁